"올 가을 할로윈 파티로 신나게"..할로우 프릭 뮤직 파티 페스티벌, 서울랜드서 개최
김제영 기자
승인
2022.10.07 17:06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파티형 할로윈 페스티벌이 올 가을 찾아온다.
축제 전문 기획사 헤이웨이는 2022 할로우 프릭 뮤직 파티 페스티벌이 오는 15~16일 서울랜드 내 피크닉지역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고 7일 밝혔다.
'할로우 프릭'은 괴짜들의 과몰입 할로윈 파티를 컨셉으로 음악과 이색 할로윈 체험이 가능한 신개념 뮤직 파티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할로윈의 기괴한 무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메인 스테이지와 공중서커스 공연, 체험형 카니발 게임 및 코스튬, 분장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관객자체가 페스티벌의 중심 콘텐츠가 되는 패러다임의 뮤직 페스티벌로 국내 최초다.
이를 위해 할로우 프릭은 관객들을 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페스티벌 공간을 가득 채울 계획이다. 우선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메인 스테이지와 함께 이색적인 볼거리를 위해 공중서커스가 펼쳐진다.
또 할로윈 유령과 서커스를 모티브로 한 다수의 퍼포머가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살린다. 컨셉츄얼한 아트 조형물, 카니발 게임과 타로카드 및 할로윈 마켓 등 관객 체험형 액티비티도 준비된다.
'2022 할로우 프릭은 페스티벌'은 개발 단계에서부터 MZ세대들이 참여해 만든 새로운 MZ페스티벌로 앞으로 매년 시즌 콘텐츠를 반영해 새롭고 독특한 프릭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