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봉사단, 장애 아동 위해 비대면 봉사활동..걱정인형 키링 만들기 참여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4.19 08:36 의견 0
해바라기봉사단 6기 2조 봉사단원이 장애 아동을 위한 비대면 봉사활동을 펼쳤다. [자료=bhc치킨]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bhc치킨 해바라기봉사단이 장애 아동을 위한 비대면 봉사활동을 펼쳤다.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6기 2조 봉사단원이 지난 13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이 주관하는 장애 아동을 위한 걱정인형 키링 만들기 비대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봉사단원들은 이날 사전에 준비된 제작 키트를 활용해 걱정인형 리플렉터 키링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사용설명서에 따라 실과 나무구슬을 가지고 정성을 담아 인형을 만든 후 자동차 헤드라이트 불빛 등을 반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아동들이 있는 것을 쉽게 알 수 있게 하는 리플렉터 키링을 부착해 완성했다.

이날 제작된 걱정인형 리플렉터 키링은 해당 기관으로 전달되어 향후 장애 아동과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전달된 예정이다.

한편 대표적인 대학생 봉사 단체로 자리 잡은 ‘해바라기 봉사단’ 6기는 오는 12월까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직접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bhc치킨은 청년들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체득하고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봉사활동에 따른 소요 비용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