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포인트 5% 적립"..삼성카드, '삼성 모바일 플러스 카드' 내놔

이정화 기자 승인 2021.09.29 14:42 의견 0
삼성카드가 '삼성 모바일 플러스' 카드를 선보였다. [자료=삼성카드]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삼성카드가 갤럭시 스토어 이용 시 적립한도 없이 삼성전자 포인트 5% 적립을 제공하는 카드를 내놨다.

이번에 선보인 '삼성 모바일 플러스'는 삼성전자 모바일 부문과 손잡고 출시한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 상품이다.

이 카드로 삼성닷컴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삼성전자 포인트 10% 적립을 월 최대 2만 포인트 및 연간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삼성 모바일 플러스의 갤럭시 스토어와 삼성닷컴 적립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받을 수 있다.

또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이동통신요금 및 배달앱, 편의점, 주유 업종 이용 시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이동통신요금을 정기 결제하면 삼성전자 포인트 10% 적립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제공받는다.

이 카드를 삼성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에 등록해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 없이 삼성전자 포인트를 1% 무제한 적립해준다. 스트리밍 이용료를 정기 결제할 경우 50%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을 월 최대 5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스트리밍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갤럭시 스토어, 삼성닷컴 등에서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이용한 금액의 5%를 삼성전자 포인트로 제한 없이 적립해줄 뿐 아니라 이동통신, 배달앱, 스트리밍 등 생활 필수영역의 이용 금액도 삼성전자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PLCC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