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눈 건강 드링크 리뉴얼..'눈솔루션' 식약처 기능성 인정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8.25 08:56 의견 0
눈솔루션 [자료=풀무원다논]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풀무원다논이 기능성을 인증 받은 눈 건강 드링크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풀무원다논은 자사 눈 건강 드링크 제품 ‘눈솔루션’이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아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풀무원다논 눈솔루션’은 눈 건강은 물론 장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일상생활에서 하루 한 병으로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과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A, C, E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 눈솔루션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이 1일 섭취량을 충족하는 10mg 함유됐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ㆍ배변 활동 원활ㆍ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또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 A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하는 700㎍ RE와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C와 비타민 E는 각각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40%, 36%를 함유하고 있다.

풀무원다논 눈솔루션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기능성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리뉴얼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