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라운지] 수능 탈출! 축하해!..국민銀, 수험생 위한 청춘 드림 콘서트 열어

김은정 기자 승인 2018.11.26 17:55 의견 0
KB국민은행은 홍대 공연장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수능을 끝낸 수험생을 위해 콘서트를 열었다. 위키미키 유정과 아이돌그룹 MXM가 출연해 수험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사진=KB국민은행) 

[한국정경신문=김은정 기자] KB국민은행이 몸도 마음도 지친 수험생을 위해 뷰티 정보부터 신나는 공연까지 선물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지난 23일 위키미키 유정과 보이그룹 MXM이 참석한 '수능 탈출! 청춘 드림 콘서트'를 열고 수능을 끝낸 수험생을 격려했다.

홍대에 위치한 공연장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열린 이 콘서트에서는 청춘마루 모델 위키미키 유정이 토크 콘서트를 펼쳤다. 메이크업 방법과 면접 전 긴장 푸는 방법 등 수험생을 위한 알짜정보를 공개했다. 프로듀스101 출신의 대세 보이그룹 MXM의 공연도 진행됐다.

이 콘서트에 초청된 수험생들은 박수를 치고 환호를 보내며 수능 해방감을 만끽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수능 이벤트를 매년 준비할 계획"이라며 "청춘 소비자와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