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인스타그램 팔로워 증가…사진도 인기 폭발

차상미 기자 승인 2018.04.04 12:26 의견 0

(사진= 호날두 인스타그램)

 

[한국정경신문=김나영 기자] 호날두 팔로워(팔로어)가 인스타그램에서 1억 명을 넘어섰다.

4일(한국 시각) 현재 인스타그램 호날두 팔로워는 1억2300만명으로 표시되어 있다. 호날두 인스타드램을 방문해 보면 팔로어 숫자가 1억2300만명으로 표시되어 있다. 연예계와 스포츠계, 정치?경제계를 통틀어 세계 세 번째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다.

호날두 팔로워는 꾸준히 늘었다. 지난해에 비해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사진과 글을 꾸준히 올려 팬들과 잘 소통해 호날두 팔로워가 더 많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앞서 영국 일간지 미러는 "레알 마드리드의 '득점 기계(goal machine)' 호날두가 인스타그램에서 처음으로 팔로워가 1억명이 넘은 스포츠 선수가 됐다"라고 보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영국 리서치기관 '버딕'(Verdict)에 따르면 호날두는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현재 삼성을 비롯해 나이키, 도요타, KFC 등 31개 기업과 스폰서를 맺은 것으로 나타났다. 호날두와 스폰서함으로써 큰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고액을 주고서라도 계약을 원하는 기업이 많다고 버딕은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