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AXA손해보험이 (무)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Ⅱ(갱신형)이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AXA손해보험이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9년 연속 수상했다. (자료=AXA손해보험)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선데이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한국리서치가 소비자 대상으로 브랜드 만족도와 품질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무)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Ⅱ(갱신형)은 암 보장에 특화된 상품이다. 암 진단은 물론 수술, 항암 방사선 및 약물치료비까지 암 치료 전반에 걸쳐 폭넓은 보장을 제공한다. 특히 당뇨나 고혈압 유병력자와 고연령층도 가입할 수 있어 가입 문턱을 낮춘 접근성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5대 고액 치료비 암진단비와 3대 특정암 진단금 보장으로 치료비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암 진단 후 생활자금 특약을 통해 회복 과정에서의 경제적 안정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고연령층에서 발병률이 높은 알츠하이머병, 루게릭병, 파킨슨병 등 퇴행성 질환뿐만 아니라 허혈성 심장질환 및 뇌혈관질환 등 주요 질병도 특약을 통해 폭넓게 보장해 중·장년층의 건강 리스크 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나아가 보이스피싱손해 특약을 마련해 일상 속 예상치 못한 금융 피해에 대한 보장까지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강계정 악사손보 상품전략본부장은 “지속적인 상품 혁신과 고객 중심의 보장 설계를 통해 오랜 기간 악사손보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암보험을 비롯해 일상 속 위험을 대비할 수 있는 맞춤형 보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