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로화이바와 랩클을 한 번에 산다” 현대약품, 공식 쇼핑몰 오픈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4.17 18:46 의견 0

현대약품이 자사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통합 쇼핑몰을 선보인다(자료=현대약품)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현대약품이 자사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통합 쇼핑몰을 선보인다.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등 자사 식품 및 화장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온라인 쇼핑몰 ‘현대약품 통합몰’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약품 통합몰에서는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해 식사대용식 좋은한끼 ‘365meal’, 클린뷰티 펩타이드 화장품 브랜드 ‘랩클’,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 등 현대약품이 운영하는 다양한 식품, 화장품 브랜드를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통합몰 런칭을 기념해 전 제품 최대 65% 할인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개최한다. 이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에어팟 등 경품을 제공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 신규 가입 시 현대약품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 100원에 증정하는 ‘100원 딜’, 리뷰 작성 시 최대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구매 후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의 화장품, 식품 카테고리를 통합, 신제품과 인기 상품을 포함한 전제품을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통합몰을 오픈했다”며 “통합몰 오픈 기념으로 파격적인 할인 행사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만족스러운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