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부터 디저트까지 만 원이면 충분..파파이스, 봄 시즌 팩 프로모션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3.18 07:53 의견 0

가파파이스가 봄을 맞아 나들이 고객 입맛을 사로잡는 가성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자료=파파이스)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가파파이스가 봄을 맞아 나들이 고객 입맛을 사로잡는 가성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파이스는 내달 7일까지 탱글슈림프버거, 케이준 후라이, 초코바나나파이, 레몬에이드로 구성된 4종 세트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봄 시즌 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탱글슈림프버거는 씹을 때마다 톡톡 터지는 큼직한 새우살의 식감이 주는 재미가 쏠쏠할 뿐 아니라, 새콤한 타르타르소스와 고소한 마요네즈소스, 신선한 양상추까지 더 해져 완벽한 밸런스를 이뤄주는 파파이스 신상 버거다.

케이준 후라이는 파파이스만의 특별한 케이준시즈닝으로 튀겨내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초코바나나파이’는 바삭한 파이 안에 부드럽고 촉촉한 바나나와 다크초콜릿의 맛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입안을 상큼하고 청량하게 해 주는 레몬에이드까지 4가지 메뉴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치솟는 외식 물가로 고민이 많은 요즘, 파파이스 ‘봄 시즌 팩’ 프로모션을 통해 버거부터 디저트까지 풀 코스 세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