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성비 치킨 등장'..파파이스, 8천원 대 어썸 치킨 플래터 선보여
가성비 1인 치킨 메뉴로 출시.. 취향 맞춰 4종으로 구성
출시 기념 해시태그 이벤트도.. 모바일 상품권 최대 20만원 지급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3.05 08:05 | 최종 수정 2024.03.05 08:09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1만원도 채 되지 않는 초가성비 1인 치킨이 등장했다.
파파이스가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된 1인 가성비 어썸 치킨 플래터 출시와 함께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전했다.
먼저 어썸 치킨 플래터 메인 플래터는 ‘어썸 모둠 치킨 플래터’로 8900원에 파파이스의 대표 치킨 메뉴 3종인 시그니처 치킨, 케이준 스파이시 윙, 레그 순살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윙 플래터, 순살 치킨 플래터,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 등 3종을 함께 출시해 치킨 부위 취향에 맞게 골라 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얼리지 않은 생닭을 사용해 신선함을 유지하고 12시간 마리네이션을 통한 진한 케이준의 풍미가 특징이다. 12시간 숙성시킨 튀김 반죽은 맛과 풍미를 더해 치킨 마니아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파파이스 치킨의 매력 중 하나로 손꼽힌다.
윙 플래터는 매콤한 닭 날개 부위의 케이준 스파이시 윙 6조각, 코카콜라(M), 유자 칠리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8700원이다. 순살 치킨 플래터는 순 닭다리살로 구성된다. 부드러운 레그 순살 치킨 4조각, 코카콜라(M), 유자 칠리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동일하다.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는 파파이스의 베스트 메뉴인 시그니처 치킨 4조각, 코카콜라(M), 유자 칠리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만 500원이다. 어썸 치킨 플래터 4종은 파파이스 전국 매장에서 배달 및 포장 판매한다.
이번 어썸 치킨 플래터 출시를 기념해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돤다. 오는 18일까지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썸 치킨 플래터’ 구매 인증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파파이스 모바일 상품권이 최대 20만원까지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이번 치킨 플래터는 1인 고객분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파파이스 치킨을 맛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되었다”며 “1인 고객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들과도 각자의 취향에 맞는 부위를 1인 플래터로 선택해 즐길 수 있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