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수원, 5성 호텔급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 '콩고드' 개장

최정화 기자 승인 2024.01.17 07:46 의견 0
콩코드 스타필드 수원 수영장 투시도 (자료=신세계건설 레저부문)

[한국정경신문=최정화 기자] 스타필드 수원에 최초 5성급 호텔 수준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이 문을 연다.

신세계건설 레저부문이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 콩코드가 오는 26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양한 운동과 문화가 공존하는 공간을 상징하는 콩코드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스타필드 수원 내 6층과 7층에 위치한 스타필드 최초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이다.

총 4958.67m2(1500평) 규모에 피트니스,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수영장, 사우나 등을 비롯해 5성 호텔급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피트니스는 최고급 사양의 글로벌 운동기구 브랜드인 라이프 피트니스 제품을 도입했다. 또 미국 스포츠의학 및 운동과학 분야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단체인 NASM에서 발급한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트레이너로 구성된 TEAM CONCORD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피트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골프는 프라이빗한 연습타석, 실내 어프로치존, 스크린 게임룸으로 구성됐으며 좌우타 겸용 타석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유명 골프 해설위원인 고덕호 프로의 고덕호PGA 아카데미를 개설한다.

GX룸은 GX 스튜디오, 미디어 GX룸, 웰니스룸, 필라테스룸으로 구성됐다. ICG와 협업을 통해 가상 해외로드에서 실시간 칼로리 소모 모니터링이 가능한 국내 최초 버추얼 실내 사이클 프로그램인 메타버스 스피닝을 제공한다.

더불어 미디어 방송댄스, 사운드 테라피, 플라잉 요가, TRX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별도로 어린이 전용 GX, 방송댄스, 수영, 골프 수업도 준비했다.

테니스는 숙지산 전경이 보이는 정규 단식 코트 사이즈에서 주니어부터 시니어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레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자동으로 공을 분사해주는 스마트 볼 머신기를 통해 1인 경기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은은한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수영장은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선베드와 자쿠지 등으로 꾸며졌다. 모든 회원은 최신 건습식 사우나 시설 및 체형분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회원권 할인 및 프로그램 추가 제공 등 사전 가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콩코드 공식 팝업스토어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1월 23일 마감) ▲트레이더스 수원 화서점(1월 25일 마감) 및 SSG.COM(1월 25일 마감)을 통해 진행된다.

주요 사전프로모션 내용은 연간 회원 기준 ▲전 종목 가입 시 20% 할인 및 프로그램 추가 제공 ▲개별종목(피트니스·골프·수영) 가입 시 10% 할인 및 프로그램 추가 제공된다. 월간 회원의 경우 가입기간에 따라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전 프로모션 가입자 대상으로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콩코드 프리오픈 및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콩코드는 지난해 12월 수원시 프로 농구단 KT소닉붐과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콩코드 체험권 프로모션 및 KT소닉붐 농구 경기 관람 초청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상호 협력 활동을 통해지역 체육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세계건설 레저부문 관계자는 “수원에 호텔급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이 최초로 생기는 만큼 지난 12월 공식 팝업 스토어 오픈부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피트니스 문화를 조성하고 지역주민이 신뢰할 수 있는 건강 플랫폼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