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15개 부대와 장병 45명에 ‘2023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상
윤성균 기자
승인
2023.11.30 09:27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2023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서울시 용산구 국방컨벤션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윤봉희 국방부 정책기획관, 김동록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대표가 참석했다.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3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장병이 이루고 싶은 소원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소원을 이뤄주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14회째를 맞이한 올해에는 1200여 건의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다. 3단계 심사를 거쳐 선정된 15개 부대와 45명의 장병은 그동안 꿈꿔온 소원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수상자 중 특별 공연으로 아코디언 연주를 선보인 정다운 병장은 “아코디언을 부대원들에게 가르쳐주며 음악적 재능을 키울 수 있어서 기쁘다”며 “부대원들의 문화·예술적 소양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해 준 국방부와 KB국민은행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동록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대표는 “이번 프로젝트가 장병들의 소원을 실현하는데 도움이 되어 희망찬 미래를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방부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장병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