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SSF샵과 ‘해외여행룩 데일리 래플’ 진행

5일 간 매일 추첨 통해 여행 스타일별 맞춤 패션 아이템ㆍSSF샵 전용 포인트 제공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8.28 08:21 의견 0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해외여행룩 데일리 래플’을 진행한다. (자료=인터파크트리플)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해외여행룩 데일리 래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ㆍ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춰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28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1일(금)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액티비티ㆍ관광ㆍ휴양 등 여행 스타일에 맞춰 엄선한 메종키츠네ㆍ빈폴 등 인기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 또는 100만 원 상당의 SSF샵 전용 포인트를 증정한다. 인터파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다.

양사 협업을 기념한 파격적인 고객 혜택도 선보인다. 먼저, 인터파크 고객 전용 SSF샵 10% 할인(최대 5만 원) 쿠폰을 지급한다. 오는 9월 4일에는 9월 출발 또는 투숙 예정인 항공ㆍ패키지ㆍ숙소 등 해외여행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게 SSF샵 쿠폰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음 달 1일까지 SSF샵에서 괌ㆍ사이판ㆍ베트남 등 인기 해외여행 패키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성문 인터파크트리플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공유하고자 국내 패션업계를 선도하는 SSF샵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해 독보적인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