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접속만 해도 할인쿠폰 제공..넷마블 '모두의 마블'과,'요기요' 제휴
이상훈 기자
승인
2023.01.17 17:15 | 최종 수정 2023.01.17 17:1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배달앱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은 ‘요기요 할인쿠폰 페스티벌'을 통해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두의마블’에서 세계여행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브랜드 맛집! 요기요 여행’ 이벤트로 '[요기요] S~S+ 영광의 빛', 'S요기요 풍선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S요기요 풍선껌'은 획득 개수에 따라 ‘별사탕 박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드판 내에 치킨, 피자 등의 음식이 랜드마크로 등장하는 이벤트 맵 ‘요기요 빌리지맵’도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요기요’ 프로모션과 더불어 넷마블은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이용자들은 쏟아지는 물줄기를 통해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워터파크맵’, 주방 콘셉트의 맵 스킬을 활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신규 맵 ‘마법의 주방’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10,000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만 다이아 광산’도 새롭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3월 31일까지 접속만 하면 캐릭터 ‘진화 한복 마히로’를 얻을 수 있는 '진화 한복 마히로 성장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면 ‘S+[진화 한복 마히로 전용] 각성 아크쉴드 헬멧’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및 파산 승리,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