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한 MD 상품..롯데GRS 엔제리너스, 김정기 작가 콜라보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5.26 08:15 의견 0
MD 한정제품 [자료=롯데GRS]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롯데GRS 엔제리너스가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해 한정판 MD 상품을 내놓았다.

롯데GRS 엔제리너스는 롯데뮤지엄과 함께 ‘김정기’ 작가와 아트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김정기 작가는 완벽한 테크닉과 서사구조를 통해 기억 속 이미지를 즉흥적으로 화면에 구현하는 ‘라이브드로잉’ 장르를 탄생시킨 세계적인 아티스트다.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소설 삽화 및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협업에도 참여하는 등 현대 미술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롯데뮤지엄에서는 김정기 작가의 첫 번째 대규모 회고전 <The Other Side>를 2021년 7월 11일까지 개최한다.

콘셉트는 ‘엔제리너스, 다시 한번 아트와 만나다!’다. 현대인의 지치고 힘든 일상생활 속에서 커피 마을 천사들이 희망을 주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을 MD에 입혔다. 롯데뮤지엄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MD 상품은 총 3개 용품으로 머그컵 2종(블루/핑크), 텀블러 1종, 아트 페이퍼 컵(10개 1세트) 등이며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