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와 취미를 한번에..대교그룹, 온라인 라이브 교육 플랫폼 '방클'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4.01 11:09 의견 0
온라인 라이브 전문 교육 플랫폼 ‘방클’ [자료=대교그룹]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대교에듀캠프가 공부와 취미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온라인 수업을 제공한다.

대교에듀캠프는 위즈스쿨과 공동 개발한 온라인 라이브 전문교육 플랫폼 ‘방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방클은 방에서 공부하는 클래스의 줄임말이다. 교과 과목과 비교과, 예체능 수업을 한 곳에 모아 한번에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수업은 라이브로 진행돼 실시간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수강 신청, 결제 등 비대면 수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도 통합 제공한다.

수업은 1대 1 혹은 소수정예로 진행된다. 대표 교육 콘텐츠로는 ▲대교솔루니의 디베이트 ▲청담에프터스쿨의 원어민 영어 ▲유니버설발레단의 줄리아발레아카데미 ▲한체대와 함께하는 온라인 태권핏 ▲대교에듀캠프의 오르프슐레 ▲마카롱 보다 달콤한 중국어 등이 있다.

아이들의 잠재력을 깨워주기 위해 ▲연극 뮤지컬 ▲댄스 ▲보컬 ▲국악 판소리 ▲비트박스 ▲바둑 ▲심리치료 ▲펫러닝 등의 예체능 교육 콘텐츠도 제공한다.

방클은 전문성을 인정받은 강사들이 수업을 진행해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