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돈·권서경·조민웅·백형훈!..'팬텀즈' 여름 콘서트 티켓 오픈

이슬기 기자 승인 2019.04.30 08:22 의견 1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팬텀즈 Fantastic Four 'Summer Concert'가 오늘(30일) 티켓 오픈한다.

티켓 오픈은 30일 낮 1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티켓 가격은 VIP석 11만 원, R석 8만 8000원이다. 복지카드 소지자는 전석 20% 할인받을 수 있다.

팬텀즈는 안정적인 팀웍과 효율적 연습을 통해 수준 높은 공연을 지속적으로 팬여러분들에게 선사하고자 새로운 조합으로 구성된 팬텀싱어 쿼텟이다. 바리톤 박상돈, 베이스바리톤 권서경, 테너 조민웅 그리고 뮤지컬 배우 백형훈이 무대에 오른다.

이번 무대는 관객들과 연주자들이 더욱 가깝게 호흡하며 공연을 즐길수 있는 700석 중극장 콘서트로 기대를 높인다.

클래식, 뮤지컬, 가요, Pop, 크로스오버 음악 등 각 연주자들의 매력과 역량이 발휘되는 곡들이 무대를 채울 예정. 솔로, 듀오, 트리오 그리고 4인이 함께 만들어내는 중창곡들까지 신선하고 다양한 연주곡목도 주목할 만 하다.

팬텀즈의 Fantastic Four 'Summer Concert'는 오는 6월 22일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