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더브랜드웍스, 기술평가 우수등급(T-4) 인증
김성원 기자
승인
2022.07.26 10:37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온라인 마케팅 기업 더브랜드웍스(대표 김창우)가 2022년 NICE평가정보(주)로부터 기술 등급 우수 ‘T-4 등급’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더브랜드웍스는 ‘소비자 결정 흐름’에 맞추어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방식과 콘텐츠 제작에 대한 컨설팅부터 콘텐츠 기획, 제작, 채널 운영까지 모든 실행을 직접 전담하고 있는 마케팅 전문가 그룹이다.
이 회사는 공공기관 외에도 민간기업 등 20여 곳의 클라이언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누적 프로젝트 700건을 돌파했다.
더브랜드웍스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받은 ‘T-4 등급’은 미래 성장 가능성이 큰 기업으로 코스닥, 우수중소기업 수준의 기술력을 가진 것을 의미한다.
더브랜드웍스는 소비자와 광고주들을 위해 빠른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통해 영상 콘텐츠, SNS 채널 운영, 관심사 광고 등 다양한 영역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더브랜드웍스 김창우 대표이사는 “이번 인증을 바탕으로 향후 콘텐츠와 관련된 신규 비즈니스를 추진할 계획”이라며 “더브랜드웍스가 가지고 있는 기술력과 상징적인 가능성을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과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브랜드웍스는 지난해 5월 사명을 ‘아이디어브릭스’에서 변경, ‘더 나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동행’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