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 출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6.30 17:12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유한킴벌리와의 협업제품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팬티라이너는 청결을 위해 수시로 사용되는 만큼, 얇고 가벼운 착용감이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는 중앙 흡수층을 제외한 커버(에어홀 코튼커버)의 두께가 1㎜ 정도로 얇지만 화이트 라이너만의 시크릿 존을 활용해 흡수속도가 빠른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들뜸없이 완벽하게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요가복, 레깅스 등 기능성 웨어를 입을 때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미국 면화협회에서 발행하는 ‘순면마크’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운동하는 여성의 모습을 담은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인 것도 큰 특징이다.
젝시믹스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선보이는 금번 제품은 오늘(30일)부터 유통을 담당하는GS리테일을 통해 서울 등 전국 주요 GS25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유한킴벌리 공식몰인 '유한몰'과 젝시믹스 자사몰에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기존 라이너의 불편함을 줄여, 일상뿐 아니라 운동을 할 때에도 좀 더 안전하고 활동적으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젝시믹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협업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