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창원성산 전시장 오픈 4주년 이벤트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5.06 11:39 의견 0
바디프랜드 창원성산 전시장이 오픈 4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바디프랜드]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바디프랜드는 창원성산 전시장이 오픈 4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7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선착순으로 골프공 1줄(3개) 또는 고급 담요 중 하나를 증정한다. 안마의자를 렌탈하거나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바디프랜드 시그니처 패션소품으로 구성된 ‘VIP기프트세트’를 차등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만 구매 또는 렌탈해도 침대 프레임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라노, 원목, 베니스, 파인 등 일반형 프레임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기존 매트리스를 교체 및 모션베드 프레임을 함께 렌탈 시 이지모션베드는 월 1만원, 파라오 모션케어는 월 1만4000원 렌탈료 할인을 통해 최대 8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정수기는 브레인 모델 기준 월 렌탈료 6800원을 할인 받아 월 1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제휴 카드를 사용한다면 추가로 1만3000원이 할인돼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 지인에게 소개할 경우 렌탈 고객은 1회차 렌탈료 면제, 구매 고객은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 지급한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면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