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혜택 즐기세요"..바디프랜드, 인천부평 직영점 오픈 9주년 이벤트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4.15 12:46 의견 0
인천부평 직영점 [자료=바디프랜드]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바디프랜드가 인천 직영점 오픈 감사제를 연다.

바디프랜드는 인천부평 직영점 오픈 9주년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인천부평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바디프랜드 골프공 1줄과 고급 무릎담요 중 하나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능성 지압 베개 ‘핑거필로우’와 양말, 벨트, 손수건, 넥타이 등으로 구성된 ‘VIP기프트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미니웜벨트, 미니건, 안마의자 전용 고급 클래시 러그와 이지클린 러그 등 마련된 상품 중 하나를 가져갈 수 있다. 특히 더팬텀과 더파라오 등 ‘더’시리즈 제품 라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사은품 중 2개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도 혜택을 마련했다.

라클라우드 매트리스만 렌탈 또는 구매해도 ‘밀라노’, ‘파인’, ‘베니스’ 등 일반형 침대 프레임을 함께 증정한다. 기존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최대 8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정수기는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렌탈료 6800원을 할인 받아 월 1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 할인을 더하면 추가 할인돼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인천부평 전시장이 9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인천부평 전시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