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체험하고 즐기세요"..부천역곡 직영점 오픈 기념 행사

김제영 기자 승인 2022.04.29 11:28 의견 0
부천역곡 직영점 [자료=바디프랜드]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바디프랜드가 넓고 쾌적한 새로운 매장을 열고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기존 부천소사 직영점을 역곡역 인근으로 확장 이전해 부천역곡 직영점으로 새롭게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부천역곡 직영점은 기존 소사역 근처 건물 2층에서 이번에 역곡역 1번 출구 인근 주거지역이 가까운 상가 1층으로 이전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기존 전시장보다 넓고 쾌적하다.

바디프랜드는 부천역곡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30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파라오’, ‘더팬텀’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안마의자 모델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마련된 사은품 중에서 선착순 차등 제공한다. 또 바디프랜드의 전 제품 중 렌탈 또는 구매 계약을 하는 고객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더파라오’와 ‘더팬텀’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경우 미니웜벨트, 핑거필로우, 미니건, 안마의자 전용 클래시 러그, VIP기프트세트 등 상품 중에서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도 혜택을 마련했다. 라텍스 매트리스 하나만 렌탈 또는 구매해도 침대 프레임 1종을 함께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은 교체 및 모션베드 프레임을 함께 렌탈하면 최대 82만원 혜택이 주어진다.

W정수기도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수기는 브레인 모델 기준 월 렌탈료 6800원을 할인 받아 월 1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을 더하면 추가로 1만3000원이 할인되어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바디프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지인을 소개하는 경우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부천 지역의 더 많은 인근 주민들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더 편하고 쾌적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장을 확장 이전 했다”며 “고객들의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