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의료진 격려한다..바디프랜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안마의자 기증

김제영 기자 승인 2021.10.25 10:17 의견 0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11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안마의자 271대를 기증했다. [자료=바디프랜드]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바디프랜드가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선다.

바디프랜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기증한 안마의자가 코로나19 방역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선별진료소 근무자들에게 전달됐다고 2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11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안마의자 271대를 기증했다. 15억원 상당의 이 안마의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울 성동구보건소 등 전국 코로나19 선별진료소 271곳에 설치됐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코로나19 방역으로 신체·정신적 피로로 지친 의료진 등 관계자들의 고단함을 달래기 위해 이같이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국 선별진료소에 설치된 안마의자는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힐링 메시지와 음악을 함께 들려주는 멘탈 마사지 프로그램 등을 적용한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이다. 특히 냉온풍 시트가 적용돼 늘 밀폐 구조의 방역복을 착용해야 하는 선별진료소 근무자에게 적합하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안마의자 전용 러그 등 휴게공간 조성을 위한 소품도 함께 제공됐다. 안마의자로 꾸며진 휴게 공간은 선별진료소 의료진 등 관계자들이 자유롭게 이용하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