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과 건강 기능성..아모레퍼시픽, 구강 상태에 따라 고르는 메디안 치약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9.08 08:35 의견 0
[자료=아모레퍼시픽]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미용과 건강을 위한 기능성 치약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구강 상태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메디안 화이트 브레스 미백 치약은 구취 케어와 치아 미백을 동시에 충족하는 기능성 치약이다. 식약처 허가 미백 성분인 과산화수소수가 산소 방울을 생성하면서 치아 표면의 표백 작용을 돕는다. 3개월 간 진행한 임상 시험에서 치아의 밝기를 대조군 대비 5.7배 높이는 것으로 나타나 미백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사용 직후 구취 유발 성분은 75% 감소하고 12시간 동안 억제 효과가 지속된다. 멘톨과 민트의 조합이 강력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민트 향은 페퍼민트와 플럼민트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된다.

메디안 잇몸과학 엑스퍼트 치약은 붓고 피 나는 잇몸 질환을 예방하기 적합하다. 임상 시험을 통해 잇몸 붓기 예방 효과자율 96%, 잇몸 출혈 예방 효과자율 92%를 확인했다.

사용 후 단 30초 만에 유해균을 99.9% 억제하고 잇몸의 60%를 구성하는 콜라겐 조직 생성을 촉진해 잇몸의 탄력을 강화한다. 7가지 유해 성분을 넣지 않았다. 메디컬 허브와 메디컬 쿨민트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