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스포츠 가을 스포츠웨어 라이브방송 [자료=LF]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LF이 다가오는 가을 준비를 위한 스포츠웨어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
생활문화기업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27일 오후 6시 모델 이현이와 질스튜어트스포츠의 가을 신제품을 앞서 할인 판매하는 얼리버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LF몰이 스타일리시한 가을 스포츠웨어를 기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신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이는 얼리버드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LF몰 라이브 방송을 통해 ‘뉴욕(NEWYORK)’ 레터링 디자인을 활용한 ‘뉴욕 에센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의 진행은 패션감각과 도회적인 분위기로 주목 받는 톱모델 이현이가 맡는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다양한 가을 신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전문 모델만의 멋스러운 스타일링 연출법과 최신 가을 패션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소개 아이템은 스포티한 감성과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뉴욕 모던 스웻 셋업 컬렉션’으로 스웻셔츠와 스웻팬츠, 후드집업과 밴딩 스커트 두 가지 세트다. 라이브 방송 동안 특별가 8만9000원에 판매된다. 이외에도 세련된 원마일웨어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가을 신제품들이 준비됐다.
LF몰은 27일 오후 6시부터 31일 자정까지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뉴욕 에센셜’ 라인을 비롯한 가을 주력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8%까지 할인한다. 10% 추가 할인 쿠폰 및 세트 상품 대상 즉시 적용이 가능한 LF몰 e-기프트 마일리지까지 마련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