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피자 시장 키우기 나선다..CJ제일제당, '고메 프리미엄 피자' 2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02 08:24 의견 0
X
고메 피자 라인업 [자료=CJ제일제당]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CJ제일제당이 피자 라인업을 확대하며 냉동피자 시장 키우기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고메 칠리핫도그 피자’와 ‘고메 갈릭베이컨치즈 피자’ 등 고메 프리미엄 피자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고메 칠리핫도그 피자는 미국의 길거리 대표 음식인 칠리핫도그를 피자 위에 담았다. 체다모짜렐라 치즈에 소시지와 햄·볶은 양파 플레이크 토핑·매콤한 할라피뇨피클소스가 조화롭다.

고메 갈릭베이컨치즈 피자는 체다모짜렐라 치즈와 마늘크림소스가 만나 ‘단짠’의 풍미가 어우러진다. 특유의 진한 훈연향도 색다른 매력이다. 베이컨과 바삭한 양파 플레이크를 토핑으로 다채로운 식감도 잡았다.

두 제품 모두 CJ제일제당 발효기술 기반의 ‘3단 발효 숙성’ 기술을 적용했다. 숨 쉬는 도우와 수타 스타일 반죽으로 부드럽고 푹신하면서도 쫄깃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고메 프리미엄 피자’는 기존 ‘고메 마르게리타 피자’, ‘고메 칠리감바스 피자’, ‘고메 콰트로포르마지 피자’까지 모두 5종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