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까지 비타민 공급..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새 CF 온에어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4.06 15:04 의견 0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새 TV CF 캡처 [자료=일동제약]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아로나민 골드의 차별화된 영양 공급을 주제로 한 새 TV CF가 방영된다.일동제약은 자사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CF의 주제는 아로나민 골드의 주성분인 활성 비타민 B1 ‘푸르설티아민’의 효과와 차별점을 부각시키는데 초점을 맞췄다.

푸르설티아민은 뇌세포막까지 영양 성분이 통과되는 특성이 있다. 이 덕분에 신체 조직과 근육은 물론 뇌까지 영양 공급이 원활히 이뤄져 피로로 인한 체력 저하와 통증 개선에 탁월하다.

푸르설티아민 이외에도 아로나민 골드에 사용된 비타민 B군, 비타민 C, 비타민 E 모두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 신경 작용 등에 관여해 육체 피로, 체력 저하, 신경·근육·관절통, 어깨 결림, 눈 피로와 같은 문제에 효능효과를 가진다.

일동제약은 이번 CF에서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경험해보세요’라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제품의 속성을 한 번 더 각인시킬 예정이다.

또 새 CF 방영과 함께 ▲아로나민 씨플러스 ▲아로나민 이맥스플러스 ▲아로나민 실버프리미엄 등 다양한 시리즈 제품과 연계한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