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코리아가 2일 단 하루 최대 80%를 할인해주는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실큰 코리아)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글로벌 넘버원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코리아’에서 2일 단 하루 사이버먼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 이벤트는 미국 추수감사절 연휴 이후의 첫 월요일인 사이버먼데이를 맞아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실큰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한 전 품목에 할인율을 적용해 최대 8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로', '글라이드 익스프레스'를 비롯해 고주파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로 피부의 탄력을 도와주는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2.0’, 24개의 LED레드라이트가 피부유수분 발란스를 맞춰주는 '페이스에프엑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매끈한 바디라인을 도와주는 고주파바디관리기 ‘실루엣’과 올 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11월 출시된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기능성의 '실큰 뷰티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 젤'까지 준비돼 있어 시간이 부족하고 바쁜 현대인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 및 홈케어를 할 수 있다.

그밖에도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날 단 하루 실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로 시작한 할인 이벤트에 이어 사이버먼데이를 통해 해외 직구보다 경제적인 가격, 1년 무상 A/S까지 가능한 혜택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큰은 이스라엘 전문 의료 장비 전문회사에서 만든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고주파와 프락셔널 열에너지, LED 레드라이트 등 첨단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클리닉에서 높은 가격에 받는 시술을 전문의의 도움 없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뷰티 문화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