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랭킹 1위 고진영 프로, 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 의상 전격공개

이혜선 기자 승인 2019.05.17 08:28 | 최종 수정 2019.05.17 08:33 의견 0
여자골프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프로가 '고진영 챔피언스 시리즈'를 입고 세계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자료=LPGA골프웨어)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인 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가 자사 후원선수인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프로의 우승대회 착장 제품을 전격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4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에서 우승 타이틀을 따낸 고진영 프로는 이 경기에서 여자골프 세계 랭킹 1위에 우뚝 올라섰다. 감격스러운 우승의 순간을 함께한 착장 의상에 대한 문의가 급증했다는 후문. 

고진영 프로의 시즌 2번째이자 LPGA투어 통산 4번째 우승을 함께한 '고진영 챔피언스 시리즈'는 신축성이 뛰어난 고급 원단 사용으로 최적의 스윙을 만들어 주고 라운딩 시 편한 핏감으로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는 티셔츠,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부츠컷 팬츠'는 고진영 프로를 2번이나 챔피언으로 만들어 준 바지로도 유명해 인기가 높다.

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국내외 대회에서 정상에 오른 LPGA골프웨어 후원선수들이 착장한 의상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우승의 순간에 함께한 제품들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국내외 여러 대회에서 자신이 지닌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LPGA골프웨어는 '프로들이 선택한 LPGA골프웨어'라는 슬로건 아래 필드 위에서 최적의 컨디션을 선사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들에게 다가가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