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식 前 국민의힘 인천시당 사무처장 “지혜로운 사회의 숨결” 출판기념회 개최
김선근 기자
승인
2024.01.02 15:13 | 최종 수정 2024.01.02 15:31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인천)=김선근 기자] 인천시 남동구(갑) 선거구 출마 예정자인 전성식 前 국민의힘 인천시당 사무처장이 오는 5일 오후 3시 인천 남동구 교육청 앞 샤펠드미앙 1층에서 전성식의 앤솔로지 ‘지혜로운 사회의 숨결’ 출판기념회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전 前 사무처장이 펴낸‘지혜로운 사회의 숨결’은 오랫동안 몸담았던 당 사무처를 뒤로하고 지금의 전성식을 만들어왔던 추억과 낭만, 지식인으로서의 고뇌, 인천에 대한 애정과 죽을 때까지 살아갈 남동구에 대한 사랑을 기록한 책이다.
또한 이 책에는 인천 정치 1번지이면서 행정과 교육의 중심지이자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산업의 중심인 남동구에 대한 비전이 담겨있다.
전 前 사무처장은 “오랫동안 정당 사무처 경험을 뒤로하고 책을 통해 정치적 소신과 다짐, 그리고 남동구에 대한 비전을 담았다”며 “출판기념회를 진심으로 소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시민과 당원의 응원과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성식 前 사무처장은 공항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인하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행정학을 전공했다.
지난 2009년 당 사무처에 발탁돼 줄곧 인천에서 조직팀장 등을 역임했고, 중앙당 조직국 부장과 서울시당 조직팀장 등을 두루 거쳤고 2022년 초, 인천에 복귀해 인천시당 사무처장을 맡아 20대 대통령 선거와 제8회 지방선거 승리를 견인하는 등 국민의힘 내 인천 전문가로 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