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명품시대 활짝’ 대웅바이오, ‘온리원’으로 출사표
뇌혈관영양제 ‘굿모닝 브레인’, 다이어트 유산균 ‘잇츠뺄타임’, 천연항생물질 ‘매스틱’ 넣은 ‘블랙 비타민'
서영빈 기자
승인
2023.10.18 09:1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영빈 기자] 대웅바이오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론칭 기념 ‘온리원’ 심포지엄에서 국내 건기식 시장의 대전환을 예고했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는 지난 13일 서울 반포 JW메리어트에서 열린 심포지엄에서 3종의 건기식을 전격 공개했다. 유병욱 순천향대 서울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를 비롯한 인플루언서, 글로벌 바이오업계 종사자 등 약 150여 명이 건강기능식품의 미래에 대해 발표하고 토론했다.
대웅바이오가 이날 공개한 3종의 건기식은 ‘굿모닝 브레인’, ‘잇츠뻘타임’, ‘블랙 비타민 BOSS’ 등이다.
뇌 기능 건강식 ‘굿모닝 브레인’은 대웅바이오가 중추신경계 분야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살려 출시한 제품이다.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 ‘포스파티딜세린’과 혈행 및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유래성분 ‘은행잎추출물’, 혈관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잇츠뻘타임’은 차세대 멀티바이오틱스 다이어트 유산균제다. 다이어트 때 발생할 수 있는 장내미생물 불균형과 염증성 장질환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이 되는 17종의 혼합유산균(특허 5종)에 글루텐 분해 유산균인 ‘디글루 GLU70'까지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비만 예방에 효과적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균주 ‘DS0508’과 체지방 감소 핵심 성분인 녹차추출문 ‘카테킨’까지 담았다.
‘블랙 비타민 BOSS’는 세계 3대 천연 항생제인 ‘매스틱’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신의 눈물’이라 불리는 ‘매스틱’은 그리스 키오스섬에서만 자생하는 매스틱 나무에서 1년에 딱 한 번 정해진 양만 추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B 8종과 비타민 C, 아연, 마그네슘을 포함한 총 15종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진성곤 대웅바이오 대표는 “넘버원을 넘어서는 ‘온리원(Only One)의 제품을 만들어 건기식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명품 건기식 시장을 새롭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