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공원부터 축제까지”..야놀자, 가을철 맞이 레저 특화 프로모션 진행

주요 테마별 인기 레저 상품 추천…15% 할인 쿠폰 선착순 제공 및 결제액 50% 리워드 지급

박진희 기자 승인 2023.10.03 09:58 | 최종 수정 2023.10.03 10:14 의견 0
(자료=야놀자)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가을철을 맞아 레저 특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달 9일(월)까지 레저 큐레이션 프로모션 ‘황금빛 내연휴’를 선보인다. 액티비티형, 감성형, 육아형, 힐링형 등 주요 테마를 선정하고, 고객 취향 맞춤형 인기 레저 상품 20여 개를 추천한다. 추천 상품 구매 시 15% 할인 쿠폰을 3천 명에게 선착순 제공하고, 결제액의 50%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테마파크 전용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달 29일(일)까지 ‘놀이공원 페스타’를 통해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일 간 대표 테마파크를 특가 판매한다. 야놀자는 매주 엄선한 놀이공원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티켓 사용 완료 시 결제 금액의 30%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오는 5일(목)에는 에버랜드 이용권을 모든 혜택 적용 시 최대 51%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레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파격적인 고객 혜택으로 여가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