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LCK 스프링 시즌 개막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김준혁 기자 승인 2023.01.18 09:40 의견 0
[자료=광동제약]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광동제약은 2023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스프링 시즌 개막을 기념해 광동 프릭스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동제약의 F&B 전용 온라인몰 광동상회와 공식 SNS 계정에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광동상회를 통해 스프링 시즌 스코어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부터 시즌이 종료되는 3월 19일까지 광동 프릭스의 주차별 경기 스코어를 예측해 이를 맞춘 참여자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광동상회 선물하기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제본 스코어 예측 이벤트 합산 1등에게는 광동 프릭스 선수단의 싸인 유니폼과 포토카드 3종 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광동 프릭스의 경기 이후에는 광동상회 가입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을 사용하여 ‘광동 온더게임’을 구입한 고객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광동 프릭스의 포토카드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또 SNS 공식 계정에서도 광동 프릭스의 선전을 기원하는 팬 응원 이벤트를 운영한다. 광동제약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되는 이벤트 글에 댓글을 남기거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광동 프릭스 팀의 팬아트, 응원보드를 업로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본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응원작은 롤파크 현장에 전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광동상회 홈페이지와 광동제약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