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스크림몬스터x 불고기소스 사용·1031까지 판매..오퀴즈 천만원 걸렸다

김지연 기자 승인 2019.10.04 11:27 의견 0
버거킹스크림몬스터x 이미지 (자료=버거킹 홈페이지)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가 시작됐다.

4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OK캐쉬백 이벤트와 버거킹스크림몬스터x가 검색어 상위권에 등장해 시선을 끈다. 포인트 서비스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이 4일 오전 9시부터 '버거킹스크림몬스터x' 관련 이벤트를 열고 있기 때문.

OK캐쉬백은 오후 1시까지 매 시각 퀴즈를 내고 힌트를 네이버에 검색하라고 권유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시 정각 제휴 브랜드 '버거킹스크림몬스터x'와 관련 있는 초성 퀴즈를 출제할 예정이다.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정답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오전 10시 퀴즈는 "버거킹 스크림몬스터X는 디아블로 소스와 ○○○ 소스를 사용하여 압도적인 맛의 조화를 이루었다"이다. 정답은 불고기 다.

오전 11시 퀴즈는 "버거킹에서 할로윈 한정으로 판배되는 스크림몬스터X는 ○○월 ○○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이다. 정답은 1031이다.

한편 버거킹 스크림몬스터X는 버거킹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버거 ‘몬스터X’의 할로윈 에디션으로 압도적 크기와 특별한 소스, 저온으로 구운 화이트 번이 특징이다. 특히 디아블로 소스와 불고기 소스의 조화로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한정판 스크림몬스터X는 오직 10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다.

스크림몬스터X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 및 딜리버리를 통해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