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호캉스 가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가정의 달 패키지 출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4.16 07:55 의견 0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다가오는 어린이 날을 맞아 ‘해피 키즈 모먼트’ 패키지를 판매한다(자료=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가정의 달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기획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다가오는 어린이 날을 맞아 ‘해피 키즈 모먼트’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더 플라자 2023년 5월 투숙률은 전년 대비 약 30%p 증가하며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 어린이날 연휴(금-일) 역시 10%p 상승할 정도로 가정의 달 호캉스 주목도가 높다. 올해는 친환경 페이퍼 장난감 브랜드 델로와 협업해 놀이와 함께 환경 보호 관련 학습이 가능한 ‘아트봇’이 패키지에 추가됐다.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 ▲블랑제리 간식 ▲아트봇 종이 장난감 만들기 세트 ▲더 플라자 컬러링 북&색연필로 구성됐다. 아트봇 장난감은 생분해성 사탕수수 소재의 골판지, 볼트, 너트로 만들었다. 멸종 위기 동물(북극곰, 대왕 판다, 샴 악어 중 1종) 장난감이 랜덤으로 제공되며 동물 환경 교육 자료가 동봉된다.

더 플라자 PB 상품, 내부 시설, 전경 등을 배경으로 컬러링 북도 특별 제작했다. 컬러링 북은 아이의 창의력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패키지 가격은 36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판매 기간은 6월 7일까지며 이용 기간은 4월 30일부터 6월 9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키즈 패키지는 5월 매출 비중이 35%에 달할 정도로 가정의 달 실적이 가장 좋은 편”이라며 “이번 해피 키즈 모먼트 패키지는 아이가 놀이와 함께 환경보호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해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