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감칠맛 끝판왕 라면 런칭..‘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출시

김성아 승인 2021.08.13 07:42 의견 0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 이미지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NS홈쇼핑이 감칠맛을 한껏 끌어올린 새로운 라면을 선보인다.

NS홈쇼핑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총 32봉·3만5000원)’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미 NS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미리주문 판매를 시작하기도 했다.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은 액상소스와 건면으로 구성된 신선하고 건강한 라면 요리다. 자연 그대로의 국물 맛을 내기 위해 사골·설도살·닭가슴살 등 신선한 자연 식재료를 사용해 20시간 육수를 우렸다.

액상소스는 그 육수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후 다시 진하게 농축한 것이다. MSG 첨가 없이도 감칠맛이 나고 깊은 국물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튀기지 않고 건조한 건면을 사용해 건강에도 좋고 잘 퍼지지 않는 쫄깃한 면발을 자랑한다.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은 현재 NS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미리주문이 가능하다. 19일 런칭 방송에서는 자동전화주문(ARS)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미리주문에서도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TV건강식품개발팀 MD신준식 차장은 “1인당 연간 평균 80여개 라면을 섭취하는 한국인을 위해 맛있고 건강하게 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육수가 강점인 라면을 선보이게 됐다”며 “칼로리를 낮춰주는 건면과 진짜 육수의 깊은 맛이 장점인 육수의 내공 칼칼라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