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협력사 인서트영상 제작 돕는다..2000만원 제작비 지원

김성아 승인 2021.08.11 07:47 의견 0
NS홈쇼핑 CI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NS홈쇼핑이 T커머스 입점 협력사를 대상으로 인서트 영상 제작 지원을 돕는다.

NS홈쇼핑은 T커머스 방송 입점 협력사를 대상으로 ‘인서트 영상 제작 지원’ 사업을 실시하고 제작지원비 2000만원 등을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인서트 영상은 홈쇼핑 방송에서 상품을 소개하는 필수 영상 자료다. 하지만 상품 리뉴얼·신상품 런칭 시 매번 제작해야하는 인서트 영상 제작 비용은 중소기업들에게 큰 부담이 될 수 있다.

이에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를 통해 방송하고 있는 중소기업 협력사에 인서트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

본 사업 시행을 위해 NS홈쇼핑은 지난달 12일부터 21일까지 협력사를 대상으로 모집공고를 진행했으며 심사를 통해 총 4개사를 선정했다. 총 2000만원의 비용 지원으로 제작된 인서트 영상들은 8월부터 11월까지 NS샵플러스 방송에서 활용하게 되고 협력사가 타 홈쇼핑이나 박람회·마케팅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장 이상근 이사는 “NS홈쇼핑은 협력사와 동반성장이라는 가치 아래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최우선으로 한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적극적인 협력사 지원 사업 시행으로 상생협력·동반성장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