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설계사가 설계한 '전주한옥빌리지호텔' 신축 리모델링

곽수아 기자 승인 2017.09.25 14:27 의견 0

[한국정경신문=곽수아 기자] 전통과 고즈넉함을 만끽하면서 호텔 식 서비스를 더불어 누릴 수 있는 한옥호텔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옥호텔의 장점인 조용함과 고즈넉함을 물론 급한 업무를 바로 처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공간 등이 마련돼서다.

전주한옥빌지리호텔 실내 전경


 

특히 한민족의 숨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전주한옥마을에 자리잡은 '전주한옥빌리지호텔'은 한옥마을의 전통과 호텔의 쾌적함으로 사랑 받고 있다. 

365일 언제든 전주를 찾는 사람들에게 안락한 휴식처는 물론 전주여행의 거점으로 자리잡고 있는 전주한옥마을호텔. 전주한옥빌리지호텔은 한옥설계사가 리모델링을 해 한옥의 단아함과 모던한 건물의 편리함을 두루 갖춰 관심을 끌고 있다. 

한옥설계사가 직접 설계해 한옥 특유의 고즈넉함이 그대로 묻어나면서도 쾌적한 환경이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전주한옥빌리지호텔의 모든 객실은 황토바닥재로 돼 있고 벽면과 창문은 전주 한지로 돼 있다. 천연 염색을 한 커텐과 따뜻하고 포근한 목화솜 이불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1층 비즈니스 룸에서는 초고속 유선인터넷으로 업무 처리하고 관광안내와 일기예보와 같은 여행 정보도 얻을 수 있다.

3층에 마련된 하늘정원에서는 전주의 비경을 모두 볼 수 있는 테라스가 있다. 지하에는 세미나실이 있어 다양한 행사도 할 수 있다.

전주한옥빌리지호텔은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별채 영빈관과 함께 연꽃, 한옥, 소나무, 매화 등의 고즈넉함이 물씬 풍기는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자연과 풍류를 즐길 수 있는 전주한옥마을호텔로 가을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