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도심 안팎의 호텔 서비스에 대한 일반의 관심도 늘었다. 여행객들의 가치 있는 힐링을 돕기 위해 호텔들이 내놓는 서비스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효(孝)캉스’ 테마의 ‘포 마이 페어런츠’ 패키지 선봬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효(孝)캉스(효도+바캉스)’ 테마의 ‘포 마이 페어런츠’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부모님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지점별 특성이 담긴 콘텐츠 중심으로 기획됐다. 지점별 주요 상품 구성은 ▲조식 ▲관광지 입장권 ▲지역 특산품 ▲객실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등이다.
포 마이 페어런츠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4곳(켄싱턴호텔 평창·설악,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9곳(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충주·지리산하동· 지리산남원·경주·제주중문·서귀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부모님이 여행 시 선호하는 콘텐츠 또는 각 지역의 랜드마크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이용 시 ▲시그니처 주전부리 한상(곶감 호두말이, 금귤정과, 수제양갱, 전통차 등) ▲남원의 6대 관광지(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지리산허브밸리 등) 2인 혜택이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설악에서는 ▲설악산의 절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조식 뷔페 2인 ▲디너 코스 요리 2인 ▲척산온천 휴양촌 이용권 2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카바나 셀러브레이션’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 카바나에서 이색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카바나 셀러브레이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카바나 셀러브레이션은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의 이국적인 풀빌라 느낌을 재현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개별 풀에서 신나는 물놀이와 파티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바비큐 플래터, 과일 플래터, 피자, 치킨 등의 빼놓을 수 없는 파티 음식부터 분위기를 더해줄 케이크와 샴페인, 벌룬 데커레이션을 제공하며, 특별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도록 코닥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 및 필름을 제공한다. 생일 파티,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등 각종 파티에 있어 보다 색다르고 프라이빗한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채로운 요소들을 결합해 즐거움을 배로 더했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서울 남산에 위치해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속에 둘러싸여 있으며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져 도심 속 오아시스를 경험케 한다. 최대 32°C의 온수로 채워져 초여름이나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되어 있으며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다. 특히,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오아시스 카바나는 프라이빗 풀과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까지 갖추고 있어 해외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카바나 셀러브레이션은 오는 10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소 4일전 예약이 필수다. 운영 일자 및 시간은 날짜에 따라 상이하여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이용 가격은 4인 주간 카바나 기준 2백만원(부가세 포함)부터이며, 8인과 12인 카바나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