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 즐거운 애니멀 애니메이션! 피터래빗·위베어베어스·꼬마영웅바비

이슬기 기자 승인 2018.05.15 08:4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3편의 애니멀 애니메이션 영화가 가정의 달 대미를 장식한다. 

영화 ‘피터래빗’을 필두로 ‘위 베어 베어스: 베이비 베어스’와 ‘꼬마영웅 바비’가 개봉한다.

먼저 ‘피터래빗’은 오는 16일 개봉한다. 베아트릭스 포터의 150년 된 동화책에서 기초한 실사 각색판 애니메이션이다. 배경은 영국의 한적한 시골 마을. 화가 비의 사랑을 받으며 행복하게 살고 있던 피터래빗과 틴구들이 당근밭 주인 토마스와 신경전을 벌이는 이야기다.

이어 24일에는 카툰네크워크의 ‘위 베어 베어스:베이비 베어스’가 개봉한다. 인간 세상에서 인간들과 어울려 살고 있는 곰 삼 형제의 천방지축 어린 시절을 그린다. 곰 캐릭터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곰 브라더스가 벌이는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재미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꼬마영웅 바비’는 30일 개봉한다. 용감하고 자신감 넘치는 고슴도치 바비와 듬직한 매력의 비둘기 그레이가 주인공이다. 두 친구가 숲속 친구들을 지키키 위해 모험을 떠나는 애니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화다. 미국 TV아카데미상인 ‘데이타임 에미상’에서 그래픽 디자인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지안밍 후앙 감독의 작품이다. 

귀여운 동물들이 선보이는 유쾌한 에너지가 가정의 달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