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커피베이,예비 창업자들과 맟춤상담
김태혁 기자
승인
2019.09.23 09:19
의견
0
커피베이가 지난 9월 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열린 ‘제8회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과 함께했다. (자료=커피베이)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커피베이가 지난 9월 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열린 ‘제8회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들과 함께했다.
이번 창업 박람회는 최근 창업 트렌드와 유수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커피베이는 본사 창업 전문 컨설턴트를 배치해 일대일 맞춤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특수 상권을 포함한 상권별 특징 그리고 본사 교육 프로그램 및 운영 관리 등 예비 창업자가 실질적으로 궁금해할만한 카페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커피베이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상세히 소개했다.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2009년 런칭해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커피베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백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커피베이만의 경쟁력과 운영 노하우를 알리고, 카페 창업을 위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예비 창업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가성비 좋은 메뉴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국에 약 55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