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취약계층에 여름나기 물품 지원.."건강하게 여름 보내세요"
최성필 기자
승인
2020.07.28 17:28 | 최종 수정 2020.07.28 17:42
의견
0
28일 주택도시보증공사가 'HUG 여름나기 물품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자료=주택도시보증공사)
[한국정경신문=최성필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가 취약계층의 폭염으로 인한 피해방지에 나섰다.
주택도시보증공사(이하 HUG)는 무더운 여름 취약계층의 생활 여건을 향상시키기 위해 'HUG 여름나기 물품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HUG 여름나기 물품 지원 사업’은 부산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자외선 차단제품, 선풍기, 쿨매트 등 10만원 내외의 물품으로 구성된 ‘HUG 여름나기 패키지’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HUG는 노인‧장애인 관련 복지기관과 연계하여 사업비 5000만원을 후원했다. 이를 통해 ‘HUG 여름나기 패키지’를 500여 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재광 HUG 사장은 “HUG 여름나기 물품 지원이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UG는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매년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여름나기 패키지 지원 등 나눔 실천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