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레드로 표현한 '킹키부츠'..생동감 넘치는 따로 또 같이 포스터 공개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7.15 18:22 의견 0
'킹키부츠' 컨셉 포스터 (자료=CJ ENM)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뮤지컬 <킹키부츠> 9인의 주역들이 ‘따로 또 같이’ 함께한 컨셉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늘(15일) 공개된 <킹키부츠> 컨셉 포스터는 ‘킹키부츠’ 영문 타이틀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컬러의 부츠를 신은 각기 다른 개성의 캐릭터들이 담겨있다. 2020 시즌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뮤지컬 <킹키부츠>의 찰리, 롤라부터 로렌, 돈까지 개성만점 네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들이 따로 또 함께한 컨셉의 포스터로 블랙 의상에 ‘킹키부츠’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빛나는 레드로 포인트를 줘 생동감을 더했다. ‘KINKY BOOTS’라는 단 10자만으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이번 컨셉 포스터는 뮤지컬 <킹키부츠>만의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낸다.

이번 네 번째 시즌 공연에는 이석훈, 김성규, 박은태, 최재림, 강홍석, 김지우, 김환희, 고창석, 심재현 등 실력파 배우들로 구성된 완벽한 캐스팅이 함께한다.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압도적인 예매율과 뜨거운 관심으로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당당히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2020 뮤지컬 <킹키부츠>는 오는 8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