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출연진 주목..백현·트와이스 컴백에 몬스타엑스·NCT127·김우석까지

김지연 기자 승인 2020.06.07 12:42 의견 0
(자료=SBS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인기가요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7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인기가요가 급상승 검색어로 등장하고 있다. 오늘(7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하는 인기가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이날 출연진은 다음과 같다. 먼저 백현과 트와이스, 빅톤이 컴백한다. 백현은 달콤쌉쌀 컴백 스테이지를 통해 'Candy'를 선보인다. 트와이스는 'MORE & MORE'을 통해 청량 에너지를 뿜어낸다. 빅톤은 'Mayday'를 텅헤 위험한 사랑에 빠진 위태로운 짐승돌로 찾아온다. 

'Hot Music'에도 탄탄한 출연진이 함게한다. 몬스타엑스는 'FANTASIA'를 통해 블록버스터급 무대를 선보인다. NCT127은 'Punch'로 글로벌 신드롬의 중심을 증명한다. TOMORROW X TOGETHER는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를 통해 다크 카리스마 가득한 무대를 공개한다. 김우석은 '적월'을 통해 긴장감 고조시키는 절제섹시를 선보인다.

류수정은 'Tiger Eyes'으로 파격변신을 선보인다. 밴디트는 'JUNGLE'로 와일드 퍼포먼스 무대를 채운다. 

이밖에도 원위(ONEWE)의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End of Spring)', OnlyOneOf의 'angel (Prod. GRAY)', 다크비(DKB)의 '오늘도 여전히 (Still)',  woo!ah!(우아!)의 '우아! (woo!ah!)', SECRET NUMBER(시크릿넘버)의 'Who Dis?', 조명섭의 '꽃 피고 새가 울면', 기동대의 '재밌는 놀이'가 무대를 채운다.

'인기가요'는 오늘(7일) 오후 3시 50분 SBS를 통해 전파를 탄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