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승기, 나영석 PD 재회 “코너는 6개”

김수진 기자 승인 2019.12.27 23:05 의견 0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 예고편이 27일 ‘신서유기7’ 방송 말미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자료=tvN


특히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는 ‘꽃할배’ 시리즈의 이서진, ‘1박2일’ 시절부터 나영석 PD와 연을 맺어온 이승기, ‘신서유기’ 멤버인 은지원과 송민호 등의 모습이 비쳐져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홍진경, 장도연을 비롯해 스포츠 해설가 한준희, 김상욱 박사 등이 등장했다.

이서진은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 대해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나오니까”라고 전했다. 이어 장도연은 “열명이나 나와요?”라며 좀처럼 프로그램에 대한 갈피를 잡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진경은 “옴니버스 구성으로 진행되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라며 “하나의 프로그램 안에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러운 6개 코너”라고 소개했다. 이승기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의 첫 방송 날짜와 시간을 전했다.

마지막 장면에 재등장한 이서진은 나영석 PD의 봇으로 분해 강제 홍보요정에 등극했다. 이 와중에도 나영석 PD가 “시청자 분들에게 큰절 올리라”라고 요구하자 “큰절은 네가 해”라고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