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이 다가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삼겹살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산 한돈 부위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삼삼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자료=오아시스마켓)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오아시스마켓이 국내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아시스마켓이 다가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내달 3일까지 일주일간 삼겹살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산 한돈 부위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삼삼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국내산 한돈만을 취급하며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신선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오아시스마켓은 국내 한돈 농가를 위한 삼겹살 소비 촉진 기념일인 삼겹살데이를 맞아 이번 삼삼데이 기획전을 준비했다.
오아시스마켓은 이번 삼삼데이 기획전을 통해 칼집 삼겹살, 오겹살, 대패 삼겹살, 꽃삼겹살을 비롯해 목심, 항정살, 등심꽃살 등 다양한 부위의 국내산 한돈은 물론 신선한 쌈채소, 곁들임 소스, 사이드 메뉴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무항생제 한돈 삼겹살 구이용(500g) ▲한근 우리한돈 삼겹살(구이용, 600g) ▲우리돼지 명품 꽃삼겹(300g) ▲한돈 대패 삼겹살(냉장, 300g) 등 베스트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해 고물가로 외식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맛집 수준의 고품질 한돈을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고품질의 우리 한돈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오아시스마켓은 한돈을 비롯해 우리 농가와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