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비데·안마베드 마련 지금이 적기” 코웨이, 설 맞이 렌탈료 반값

서재필 기자 승인 2025.01.23 10:03 의견 0

코웨이가 설 명절을 맞이해 2월 말까지 베스트셀러 제품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자료=코웨이)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코웨이가 설을 맞아 파격 행사를 마련했다.

코웨이가 설 명절을 맞이해 2월 말까지 정수기, 비데, 안마베드 등 베스트셀러 제품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 및 편의 기능을 겸비한 코웨이 대표 제품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내내 매월 렌탈료에서 각각 4000원 및 5000원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약정 기간에 관계 없이 첫 6개월 동안은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로 5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룰루 비데는 최대 9개월 간 반값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프라임 비데’, ‘스타일케어 비데’, ‘스스로케어 비데 일반형’이다. 신규 렌탈로 6년 약정 시 월 렌탈료 2500원 할인에 추가로 9개월 동안 50% 할인이 제공된다.

효도 선물로 제격인 안마베드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비렉스( 안마베드’ 신규 렌탈 시 첫 달 렌탈료가 면제되며 최대 18개월 간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비렉스 척추베드’는 신규 렌탈 시 첫 달 렌탈료 면제에 12개월 동안 50% 할인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여러 개 구매할 때 제공되는 동시구매 패키지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2개 이상 제품을 한번에 렌탈 신청 시 신규 고객은 10%, 재렌탈 고객에게는 6%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코웨이는 새해를 기념해 코웨이닷컴 홈페이지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소망을 담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