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사업도 열일”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동물병원 전용 제품 3종 출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8.08 08:26 의견 0

닥터뉴토가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와 치료 후 회복을 돕는 동물병원 전용 기능성 제품 3종을 출시한다.(자료=대상펫라이프)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가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와 치료 후 회복을 돕는 동물병원 전용 기능성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신제품은 ▲회복 미음 오리 ▲조인트 펫밀크 ▲아이즈 시리얼 총 3종으로 닥터뉴토만의 전문적인 영양 설계 레시피에 다양한 질환별 기능성 원료를 더했다.

회복 미음 오리는 출산이나 다양한 질환으로 수술 등의 치료를 거친 반려동물의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영양 성분 기준 가이드에 맞춰 국내산 오리고기와 쌀을 사용했고 탄수화물과 식이섬유를 고루 함유했다.

여기에 면역력 강화와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베타글루칸, 면역글로불린, 프로폴리스, 오메가3 등의 기능성 원료를 첨가했다.

또 일반 습식 사료보다 묽은 미음 형태라 기력이 없거나 소화가 어려운 회복 단계의 반려동물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수분 함량이 높아 음수량도 채울 수 있다.

조인트 펫밀크는 초록입홍합, 보스웰리아, 콘드로이친, iBCAA 등 관절과 근육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가 함유됐으며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고루 사용해 영양 균형도 맞췄다.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라 휴대도 간편하다.

아이즈 시리얼은 반려동물의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시슬, 빌베리, 크렌베리, 스피루리나 등이 함유된 시리얼이다. 바삭한 식감으로 반려동물들의 기호성이 높아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닥터뉴토 동물병원 전용 제품 3종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 2’ 행사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팀장은 “반려동물들의 건강관리와 회복을 돕기 위해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포함한 동물병원 전용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닥터뉴토가 가지고 있는 전문적인 영양 설계 레시피를 활용한 동물병원 전용 제품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