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프리미어리거 황희찬과 함께 ‘아르포텐 포스’ 캠페인 전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31 09:11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대상의 아르기닌 에너지 드링크가 프리미어리거 황희찬 선수와 만났다.
대상웰라이프는 아르기닌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포스’와 프리미어리거 황희찬이 함께한 ‘씨찬이형과 아르포텐 포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31일 대상웰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본편 영상에서는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황 선수가 어색한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해당 영상과 인터뷰 콘텐츠도 동시 공개되며, 황 선수와 아르포텐 포스의 색다른 만남을 선보인다. 대상웰라이프는 황희찬 선수의 넘치는 열정과 에너지, 스피드 등 뛰어난 능력치가 ‘아르포텐 포스’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아르포텐 포스’는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빠르게 활력을 더하는 에너지 드링크로 CU와 공동 기획을 통해 출시됐다.
저당·저칼로리 ‘아르포텐 포스’와 지방 0% ‘아르포텐 포스 시트러스’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이온음료맛과 레몬맛으로 취향에 따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제품은 120mg의 카페인과 L-아르지닌(아르기닌), 타우린 각 1000mg을 함유해 빠른 활력 충전이 가능하다.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을 1:2 비율로 배합했으며 카페인 대체재로 주목받고 있는 갈랑갈추출물을 담아 각성효과의 지속 시간을 높이고 카페인 부작용도 완화했다.
오는 8월 한 달 동안 ‘아르포텐 포스’ 2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CU’ 앱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3개를 구매하면 발급되는 스탬프 1장으로 이벤트에 자동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황희찬 선수 24/25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경기 직관 특전(1명) ▲황희찬 선수 친필 사인 축구화(1명) ▲황희찬 선수 친필 사인 축구공(1명) ▲‘아르포텐 포스’ 모바일 교환권(300명)을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에너지 만렙 황희찬 선수와 ‘아르포텐 포스’의 활력을 유쾌하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르포텐 포스가 선사하는 강력한 에너지 충전과 함께 새벽 시간 황희찬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도 응원하고, 실제 직관까지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