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Up] ‘전문 살롱의 기술력’ 미쟝센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 外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1.22 10:12 | 최종 수정 2024.01.22 11:03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외출할 때마다 바르는 색조 화장품과 유행하는 메이크업룩을 비롯해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가꾸기 위한 제품 정보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 “전문 살롱 기술력” 미쟝센,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 내놔
아모레퍼시픽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이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의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와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는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시카 성분을 포함해 살롱 제품 전용의 아모레퍼시픽 특허 성분과 기술을 담았다. 사용할 때의 일시적 개선이 아닌 일상 생활의 모든 순간에 달라지는 머릿결과 차별화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3만ppm의 시카 프로틴TM 고함량으로 손상모를 케어하며 전문 클리닉을 받은 듯한 영양감을 부여한다. 고영양 케어에도 가벼운 마무리감과 시간이 지난 후에도 떡지지 않고 한 올 한 올 떨어지는 에어리하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세라마이드 성분을 헤어 에센스에 적용한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은 5천ppm 의 높은 성분 함량으로 푸석하고 갈라지는 모발 끝까지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어 수분을 머금은 듯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상처를 치유하고 재생시키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으로 갈라지는 Y자 모발의 끝을 깔끔한 일자 끝으로 케어한다.
미쟝센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은 고객의 눈높이와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과 향을 적용했다.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프로페셔널한 무드를 강조했고, 향 타겟 고객 대상 평가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따뜻한 우디함이 깔려있는 플로럴향을 조합했다.
■에스트라, 베트남 시장 진출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22일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 브랜드관에 입점했다. 이어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Beauty Box)’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베리어365’, ‘테라크네365’, ‘더마UV365’ 라인의 16개 제품을 선보인다.
베트남 시장 공략의 주력이 될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연구 역량이 집약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효능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6월부터 진행된 베트남 현지 사전 마케팅 활동에서 가장 좋은 고객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한 홍보 행사도 진행한다. 22일 베트남 호찌민 파크 하얏트 사이공에서 베트남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호찌민 중심부에 위치한 뷰티 박스 사이공센터점에서는 26일부터 31일까지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 크림’, ‘더마UV365 레드진정 톤업 선크림’,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 등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한 베트남 고객 선호 제품들을 전문 카운셀러의 피부 고민 상담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